YouVersion Logo
Search Icon

충만한 기쁨Sample

충만한 기쁨

DAY 200 OF 366

영적 은사들 안에 있는 하나님의 은혜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여러 가지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베드로전서 4:10)

장래의 은혜는 "다채로운 은혜"입니다. 그것은 다양한 색깔과 모양, 크기들로 다가옵니다. 이것이 몸에 있는 영적인 은사들이 매우 다양한 이유 중 하나입니다. 당신의 삶의 프리즘은 저의 프리즘을 통해서는 절대로 나오지 않는 은혜의 색상들 중 하나의 색을 띌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몸 안에 필요들이 있는 만큼 — 혹은 더 많은 장래의 은혜들이 있습니다. 영적 은사들의 목적은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장래의 은혜를 받아서 그것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나누어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누군가는 이렇게 물을지도 모릅니다. "당신은 왜 장래의 은혜를 언급하는데 베드로서를 말하는 것입니까? 청지기는 이미 자신이 담당하는 집 창고를 관리하는 거 아닌가요?"

제가 장래의 은혜를 언급하기 위해 베드로서를 선택한 주된 이유는 그 다음 절이 이것이 어떻게 작용하는지를 잘 보여주며, 장래의 은혜의 지속적인 공급을 언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베드로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누가 봉사하려면 하나님이 공급하시는 힘으로 하는 것 같이 하라 이는 범사에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니"(베드로전서 4:11)

당신이 내일이라도 누군가를 섬기는데 당신의 영적 은사를 실천할 때 당신은 내일 "하나님께서 공급하시는 힘으로" 섬기게 되는 것입니다. '공급하신' 의 과거형이 아니라 '공급하시는'의 현재 형입니다.

하나님께서는 날마다, 매 순간 마다 우리가 사역하는 곳에서 "능력"을 계속해서 공급하고 계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