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Version Logo
Search Icon

Plan Info

생명의 빛 하나님의 놀라운 빛에 이끌린 생명Sample

생명의 빛    하나님의 놀라운 빛에 이끌린 생명

DAY 1 OF 5

많은 바다거북 종이 위험에 처해있습니다. 그 이유는 포식자 때문도 아니고, 인간들이나 오염 때문도 아닙니다. 해안가를 따라 인공조명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바다 거북을 보름에 태어나도록 창조하셨습니다. 바다거북이 알을 깔 때면, 달빛이 그들을 원래의 서식지 – 대양으로 그들을 이끕니다. 바다거북을 위한 삶은 바다에 있습니다. 연구자들은 작은 바다거북들이 보름달 빛이 비취는 길과, 해안가의 집과 차들부터 나오는 모든 인공조명이 비취는 길 사이 끝에서 죽어 있는 것을 발견하고 매우 놀랐습니다. 인공조명을 따라 이끌려온 바다거북들은 죽음으로 내몰렸습니다. 생명의 빛 5일 성경 공부는 당신을 놀라운 예수의 빛으로 이끌 것입니다- “나는 세상의 빛이니… 생명의 빛을 얻으리라” (요 8:12). 또한 그의 말씀으로 이끌 것입니다 – “주의 말씀은 나를 안내하는 등불이며 내 길을 비춰 주는 빛입니다.” (시 119:105). 그리고 당신이 이 어두운 세상에서 그리스도의 빛이 되도록 당신에게 힘을 줄 것입니다. “너희는 세상의 빛이니… 모두가 보도록 비추라”(마 5:14) 매일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당신의 삶에 적용하는 가운데, 당신은 적의 인공 조명을 감지하고, 하나님의 빛의 길에 머물며, 당신의 가정과 공동체에서 그리스도를 위하여 밝게 빛을 비추도록 준비를 잘 갖추게 될 것입니다. 5일간 같은 성경 구절을 읽으십시오, 그리고 그날의 질문들에 대답하십시오. 이 구절에 기초한다면, 당신은 예수님을 어떻게 묘사하겠습니까? 예수님께서 하신 말씀과 행동을 통해서, 당신은 무엇을 배웠습니까?

Scripture

Day 2

About this Plan

생명의 빛    하나님의 놀라운 빛에 이끌린 생명

매일 당신이 하나님의 말씀을 읽고, 묵상하고, 당신의 삶에 적용하는 가운데, 당신은 적의 인공 조명을 감지하고, 하나님의 빛의 길에 머물며, 당신의 가정과 공동체에서 그리스도를 위하여 밝게 빛을 비추도록 준비를 잘 갖추게 될 것입니다.

YouVersion uses cookies to personalize your experience. By using our web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as described in our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