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Version Logo
Search Icon

Plan Info

The Book Of John In Song (한국어)Sample

The Book Of John In Song (한국어)

DAY 1 OF 21

요한복음 1장 모든 이야기에는 시작이 있지만, 이번에는 예외입니다. 우리는 요한 복음 1 장의 시작을 읽으며, 우리의 마음은 성경의 다른 시작을 상기하게 됩니다. 숙련된 작곡가의 손에 아름답게 만들어진 멜로디처럼 "태초에"라는 문구는 창조의 역사를 시작한 창세기의 첫 구절을 요한복음의 첫 구절에서 다시 표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영원한 이야기가 시작도 끝도 없는 영원한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창세기에서 말씀하신 분은 요한 복음에서 말씀하신 분입니다. 그분은 시간이 시작되기 전에 존재하셨고, 육신이 된 말씀입니다. 요한의 복음은 영원의 모든 이야기를 추적하는 이 주제를 따라가도록 돕고 있습니다. 우리가 요한 복음 1 장에서 그것을 따를 때 우리는 수많은 시간과 대륙을 가로 지르는 흐름을 봅니다. 그것은 모든 인류와 승리와 실패의 흐름들을 가로 질러 흐릅니다. 우리가 계속할 때, 우리는 갑자기 느린 속도로 구속의 서사적인 이야기에 등장하는 시작의 자세한 이야기를 보게 됩니다. 요한복음 안에서 창조주께서는 당신의 창조물을 다가오셨고, 그의 이야기가 우리의 것이 되어갑니다. 기도 주 예수님, 하나님의 말씀이 육체가 되어 우리의 이야기로 들어와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우리가 삶의 각 페이지에서 주님을 찾으면서 우리는 주님을 알고 더욱 주님을 사랑하기를 갈망합니다. 아멘 마이크 할랜드 | 라이프웨이 워십 리소스 [ worshiplife.com ](http://worshiplife.com/) 요한복음 1장의 “In The Beginning (태초에)” 찬양을 들으시려면 아래에 있는“Listen in browser” 를 누르세요.

Scripture

Day 2

About this Plan

The Book Of John In Song (한국어)

21일 간의 찬양과 함께하는 성경읽기 계획은 믿는 성도나 믿지않는 분들에게 하나님의 진리를 훌륭하고 파워풀한 방법으로 경험하는 요한복음의 특별히 은혜받는 말씀으로 21개의 신앙 고백과 21의 찬양으로구성되어 있습니다.

YouVersion uses cookies to personalize your experience. By using our website, you accept our use of cookies as described in our Privacy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