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받는 기도와 믿음预览

오늘 말씀은 예수님께서 수가성에 들어가 몸과 영혼에 상처를 입은 여인을 만나 치유하여 주셨고 여인은 자신이 만난 메시야를 동네에 가서 전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 여인의 모습을 보고 계신 예수님께 제자들은 이런저런 음식을 준비해 예수님 앞에 차려놓고 식사를 권합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그 음식을 거절하시며 자신에게 준비된 음식이 있다고 하십니다. 의아해 하는 제자들에게 예수님은 내가 먹는 양식은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행하며, 그 뜻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는 것이 나의 양식이다’라고 말씀하십니다. 상처 가운데 괴로워하는 여인을 치유하여 주신 예수님은 여인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배고픔을 잊으셨던 것입니다. 많은 믿음의 선배들이 예수님을 위해 걸어온 길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선배들의 삶은 예수님을 배부르게 해드리는 밥과 같은 삶이었을 것입니다.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바로 그 믿음의 선배들이 일궈놓은 그 길을 잘 따라가며 예수님의 밥이 되는 삶을 살아가는 것입니다. 분명히 예수님은 그런 우리의 모습을 보시며 배불러 하실 것입니다.
묵상질문
예수님을 배부르시게, 환하게 웃게 하기 위해 내가 무슨 일을 하고 있습니까?
묵상질문
예수님을 배부르시게, 환하게 웃게 하기 위해 내가 무슨 일을 하고 있습니까?
读经计划介绍

"내가 주의 법을 어찌 그리 사랑하는지요. 내가 그것을 종일 작은 소리로 읊조리나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날마다 즐거이 묵상하라. 어떻게 하면 하나님과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하나님을 알고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묵상은 하나님을 알아가는 시작입니다. 매일매일 묵상을 하면 하나님과 그 분의 말씀으로 삶이 변화되고 더 깊이 있는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More
이 자료를 제공해 주신 만나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묵상내용에 관해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시면 교회 홈페이지 http://www.manna.or.kr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