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받는 기도와 믿음预览

바나바 없는 바울을 기대할 수 없듯이, 바울 없는 디모데도 생각할 수 없습니다. 한 사람이 한 사람을 세워 그리스도의 온전한 일꾼으로 세워간 역사가 교회의 역사입니다. 예수님도 군중보다는 소수의 제자들에게 중점을 두셨습니다. 수많은 군중이 몰려왔다 몰려간 후에도 흔들림 없이 제자들을 세우시기 위해 애쓰셨습니다. 그리고 그 소수의 사람들로 말미암아, 그 한 세대가 지나기 전에, 지중해 연안의 전 세계가 그리스도의 복음으로 발칵 뒤집혔습니다. 바울은 각 사람을 그리스도 안에서 완전한 자로 세우려고 할 때, 보통 수고한 것이 아니라 힘을 다하여 수고했다고 29절에서 밝히고 있습니다. 이점을 보면 한 사람을 세우는 것이 바울의 목회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끊임없이 한 사람이 한 사람을 온전한 그리스도인들로 세워가는 행렬 속에 2000년 복음의 비밀이 있습니다. 우리도 그 연결선에 있음을 기억하고 마땅히 수고하는 하루가 될 때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이 기쁘게 채워질 것입니다.
묵상질문
나는 누가 세워주었습니까? 나는 누구를 세우고 있습니까?
묵상질문
나는 누가 세워주었습니까? 나는 누구를 세우고 있습니까?
读经计划介绍

"내가 주의 법을 어찌 그리 사랑하는지요. 내가 그것을 종일 작은 소리로 읊조리나이다." 하나님의 말씀을 날마다 즐거이 묵상하라. 어떻게 하면 하나님과 가까워질 수 있을까요? 하나님을 알고 이해하고 사랑할 수 있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묵상은 하나님을 알아가는 시작입니다. 매일매일 묵상을 하면 하나님과 그 분의 말씀으로 삶이 변화되고 더 깊이 있는 관계를 맺게 될 것입니다.
More
이 자료를 제공해 주신 만나교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묵상내용에 관해 더 알고 싶은 것이 있으시면 교회 홈페이지 http://www.manna.or.kr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