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를 위한 매일의 묵상 नमूना

제자를 위한 매일의 묵상

दिन 281 का 365

취향과 스타일의 문제

취향이 다르고 삶의 양식이 다른 문제를 가지고 다른 사람을 훈계하지 않도록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우리는 종종 너무나 쉽게 개인적인 특성이나 취향 및 습관들에 대해서 판단하곤 합니다. 성경은 취향이나 스타일이 아니라 죄를 바로잡으라고 이야기합니다. 사실 죄라고 볼 수 없는 것들까지 바로잡으려고 하는 그것이 바로 죄가 될지도 모릅니다.

पवित्र शास्त्र

इस योजना के बारें में

제자를 위한 매일의 묵상

매일 먹지 않으면 우리 몸은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영혼도 매일 영양을 공급받지 않으면 정상 기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MAT.4.4)고 말씀하셨습니다. 영혼의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묵상하는 사람에게는 놀라운 축복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복 있는 사람은…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저는 시냇가에 심기운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PSA.1.1-3) 매일 주님의 말씀을 묵상함으로써 이 놀라운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More

이 묵상집은 네비게이토 출판사 간행물들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제공해주신 네비게이토 출판사에 감사드립니다. http://nav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