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자를 위한 매일의 묵상 नमूना

제자를 위한 매일의 묵상

दिन 175 का 365

하나님은 무엇을 기대하시는가

아담이 범죄한 후에 “네가 어디 있느냐?”(창세기3:9) 하시며 아담을 찾으시던 하나님은 지금도 그때와 똑같이 “네가 어디 있느냐”고 하시면서 사람들을 찾고 계십니다. 그리스도 십자가의 희생을 통해 우리의 죄를 사하시고 우리를 가족의 일원으로 삼아주신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변함없이 우리를 찾고 계시며 우리가 그 앞에 나아오기를 기다리고 계십니다.

पवित्र शास्त्र

इस योजना के बारें में

제자를 위한 매일의 묵상

매일 먹지 않으면 우리 몸은 정상적인 활동을 할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영혼도 매일 영양을 공급받지 않으면 정상 기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예수님은 “사람이 떡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MAT.4.4)고 말씀하셨습니다. 영혼의 양식인 하나님의 말씀을 매일 묵상하는 사람에게는 놀라운 축복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복 있는 사람은…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저는 시냇가에 심기운 나무가 시절을 좇아 과실을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 행사가 다 형통하리로다.”(PSA.1.1-3) 매일 주님의 말씀을 묵상함으로써 이 놀라운 축복을 누리시기 바랍니다.

More

이 묵상집은 네비게이토 출판사 간행물들에서 발췌하였습니다. 제공해주신 네비게이토 출판사에 감사드립니다. http://navpress.co.kr/